SKY PIXEL
CUSTOMER
콘셉트 기획부터 연출, 촬영, 편집, 그래픽 작업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올인원 프로세스로 진행합니다. 효율적인 작업 방식으로 일관된 퀄리티를 유지하며,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특정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최적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국내 촬영은 물론 일본어 통역을 했었기에 매달 광고 및 다큐 ,스케치등 일본촬영을 꾸준히
다니고 있으며 통역을 동시에 진행해드려 최소화된 인원으로 해외출장이 가능합니다.
보다 시네마틱한 영상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도전합니다
새로운 작업을 하기전 항상 두근거리는 마음을 진정시키기위해
공부하며 래퍼런스를 검색합니다. 그럼과 동시에 두근거림은 사라지고
철저한 준비를 완성시켜 현장에 투입합니다.
완벽한 래퍼런스로 최선의 영상을 전달드리겠습니다.
보유장비 🤠
Sony A7S3 X 4
1635GM 2470GM 70200GM
24GM 35GM 50GM 85GM
D21 X 2 (sanken cos 11d x2)
Aputure F22C X 2
NANLITE SPOTLIGHT X 2
DJI MAVIC 3
Sachtler 75“ X 2
13" prompter
Holyland Solidcom C1 PRO X 3
SteadyCam TILTA FLOAT
Carmount Riggling Grip
M1 MAX (FCPX MOTION5 BLENDER)
Blackmagic ATEM mini pro
중계장비 일체
콘셉트 기획부터 연출, 촬영, 편집, 그래픽 작업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올인원 프로세스로 진행합니다. 효율적인 작업 방식으로 일관된 퀄리티를 유지하며,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특정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최적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2024 남해군청 홍보영상으로 2달간의 드론 촬영을 통해 총 27장소의 소개와 남해의 장점 등을 영상을 통해 전달하며 남해에서 진행되는 각종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영상으로 사용되는 군정홍보영상입니다. 이번 홍보영상은 여름을 기준으로 촬영되었으며 차후 가을, 겨울 등의 촬영본을 추가하여 4계절 모두 볼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의 군정홍보영상 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남해 군청 홍보영상 (2022)2024 남해군청 홍보영상으로 2달간의 드론 촬영을 통해 총 27장소의 소개와 남해의 장점 등을 영상을 통해 전달하며 남해에서 진행되는 각종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영상으로 사용되는 군정홍보영상입니다. 이번 홍보영상은 여름을 기준으로 촬영되었으며 차후 가을, 겨울 등의 촬영본을 추가하여 4계절 모두 볼 수 있는 새로운 버전의 군정홍보영상 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에버 모델에 소속된 신입 모델의 소개 영상으로 트렌드 하며 활기 넘기는 영상을 통해 모델들의 생돔감을 부각 시키고자 구도를 다양하게 가져가며 빠른 템포로 모델들의 매력을 표현했습니다. 한국어를 잘 하지 못해 일상적인 대화를 나눌 순 없었지만 에이전시와 충분한 사전 미팅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할 수 있도록 의상을 여유롭게 준비하여 진행되었습니다.
에버 모델 화보 필름 (2024)에버 모델에 소속된 신입 모델의 소개 영상으로 트렌드 하며 활기 넘기는 영상을 통해 모델들의 생돔감을 부각 시키고자 구도를 다양하게 가져가며 빠른 템포로 모델들의 매력을 표현했습니다. 한국어를 잘 하지 못해 일상적인 대화를 나눌 순 없었지만 에이전시와 충분한 사전 미팅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할 수 있도록 의상을 여유롭게 준비하여 진행되었습니다.
각종 광고 영상, 홍보영상을 제작함에 있어 2D의 표현적 특성과 지방에 있음으로 인한 지역적 한계를 느껴 3D 영상 제작을 통해 보다 많은 영상적 표현을 하고자 블렌더를 사용한 3D 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이는 실사 촬영에 있어 촬영이 어렵거나 불가능한 경우를 위함입니다. 제작진의 제품, 건설 중인 건물, 제품 내부 특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3D 제품 모델링 및 광고 (2024)각종 광고 영상, 홍보영상을 제작함에 있어 2D의 표현적 특성과 지방에 있음으로 인한 지역적 한계를 느껴 3D 영상 제작을 통해 보다 많은 영상적 표현을 하고자 블렌더를 사용한 3D 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이는 실사 촬영에 있어 촬영이 어렵거나 불가능한 경우를 위함입니다. 제작진의 제품, 건설 중인 건물, 제품 내부 특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서경방송의 발주로 진행된 프로젝트로 서울이 아닌 지역에서도 취업이 가능하며 충분한 가능성이 있다는 모티브로 경남 진주 또한 매력을 가진 지역으로써 다양한 직종에서 성공한 대표님들의 강연으로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시야를 제공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시네마틱 한 화면을 원했기에 어두운 공간에서 핀 라이트로 강연자를 비추었으며 총 7개의 카메라를 통해 다양한 구도로 지루하지 않은 화면을 구성하였습니다.
지방방위대 TV 예능 (2024)서경방송의 발주로 진행된 프로젝트로 서울이 아닌 지역에서도 취업이 가능하며 충분한 가능성이 있다는 모티브로 경남 진주 또한 매력을 가진 지역으로써 다양한 직종에서 성공한 대표님들의 강연으로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시야를 제공할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시네마틱 한 화면을 원했기에 어두운 공간에서 핀 라이트로 강연자를 비추었으며 총 7개의 카메라를 통해 다양한 구도로 지루하지 않은 화면을 구성하였습니다.
일본 다큐 촬영을 진행하며 제작된 오카무라 상점에 대한 영상으로 "유언비어"라는 다큐 제작에 도움을 주신 오사카의 오카무라 사장님의 점포에 대한 내용으로 오사카 지역 방송사에 송출된 영상입니다. 2일간 촬영되었으며 사장님의 일대기와 오카무라 상점만의 장점에 대한 내용과 친밀감 있는 대표님의 모습을 담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현장감을 살린 촬영과 직원들의 노출로 인해 다가가기 쉬운 콘셉트였습니다.
OKAMURA SADAE (2024)일본 다큐 촬영을 진행하며 제작된 오카무라 상점에 대한 영상으로 "유언비어"라는 다큐 제작에 도움을 주신 오사카의 오카무라 사장님의 점포에 대한 내용으로 오사카 지역 방송사에 송출된 영상입니다. 2일간 촬영되었으며 사장님의 일대기와 오카무라 상점만의 장점에 대한 내용과 친밀감 있는 대표님의 모습을 담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현장감을 살린 촬영과 직원들의 노출로 인해 다가가기 쉬운 콘셉트였습니다.
현장을 미리 답사하여 촬영에 지장이 없도록 기획안을 먼저 작성한후 클라이언트와 협의하여 진행하여 최대한 원활한 진행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순천만 콘티현장을 미리 답사하여 촬영에 지장이 없도록 기획안을 먼저 작성한후 클라이언트와 협의하여 진행하여 최대한 원활한 진행이 되도록 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의 요청으로 제품외형을 아름답게 표현하였으며 다양한 오브제를 사용하여 보다 꽉찬 화면을 구성하여 지루하지않은 구성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제품촬영 콘티클라이언트의 요청으로 제품외형을 아름답게 표현하였으며 다양한 오브제를 사용하여 보다 꽉찬 화면을 구성하여 지루하지않은 구성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촬영본과 함께 소스를 사용하여 제작되는 영상으로 사용될 소스를 클라이언트에게 미리 안내하고 협의하여 최대한 원하는 방향의 영상을 구성하였습니다.
홍보영상 콘티촬영본과 함께 소스를 사용하여 제작되는 영상으로 사용될 소스를 클라이언트에게 미리 안내하고 협의하여 최대한 원하는 방향의 영상을 구성하였습니다.
영화관에서 사용될 영상으로 보다 몰입되는 도입부를 구성하였으며 후반부에서는 학교의 디테일한 소개와 특성을 알리는 형식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홍보영상 기획안영화관에서 사용될 영상으로 보다 몰입되는 도입부를 구성하였으며 후반부에서는 학교의 디테일한 소개와 특성을 알리는 형식으로 구성되었습니다.